AI 통찰력을 통한 고객 지원 향상
TheLoops는 고객 지원 운영을 간소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AI 기반 고객 경험 플랫폼입니다. 예측 분석 및 일반 AI를 활용하여 팀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주요 기능으로는 실시간 데이터 분석, 감정 분석, 트렌드 알림 및 주제 식별이 포함되어 있으며, 이 모든 기능은 여러 포인트 솔루션과 수동 데이터 프로세스의 필요성을 대체합니다. Intercom 및 Zendesk와 같은 인기 도구와의 통합은 다양한 부서의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보장합니다.
분석 기능 외에도 TheLoops는 추천 작업, 자동 분류 및 요약을 지원하는 AI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여 에이전트 성과를 궁극적으로 개선합니다. 지능형 협업 기능은 버그 추적, 이탈 예측 및 피드백 분석을 용이하게 하여 중요한 통찰력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. 강력한 대시보드와 고객 점수를 포함한 포괄적인 보고 기능은 기업이 지원 팀의 성과를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.